선교사 기도편지

선교사 기도편지

캠퍼스 사역 김익준 선교사(10/23/2020)

기도로 중요한 동역을 함께 해주시는 성도님들께,   안녕하세요? 주님 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오늘 금요일(23일) 저녁부터 주일(25일) 아침까지 온라인으로 저희 서번스 연합수련회가 있습니다. 기억하시면서 기도로 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강사는 플로리다에서 아름다운 사역을 하고 있는 버지니아 대학 출신인 데이빗 김 목사님 입니다. 참석하는 모든 학생들과 젊은이들이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의 참되고…

페루 김도경/김혜린 선교사 (10/23/2020 )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주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온 세계는 지금도 Covid-19으로 인하여 혼란스러운 가운데 있지만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인 우리들은 그러한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의 평강이 함께하는 은혜가 있으시기를 소원해봅니다. 저희가 있는 이곳 페루는 오늘까지 854,000명의 확진자가 있었으며 사망자는 33,500명이라 정부는 발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들리는 소문으로는 확진자 수와 사망자 수는 이보다 더 많으리라는…

온두라스 장세균/최은경 선교사(10/17/2020)

장세균 최은경 선교사 2020 년 10 월 기도편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아침 저녁으로 사무실을 나가는 길 옆에 나무들이 다양한 색깔로 한 폭의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그려진 단풍 숲들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아름답게 다양한 모습으로 만드셨습니다. 하나같이 같은 모양이나 색깔들이 없습니다. 다양함은 하나님의…

영국 이웅/Elena Lee 선교사 (10/15/2020 )

  New City Church Ministry Report—   Oct 2020 Like all our brothers and sisters in Christ during this challenging year, by God’s grace, our church has continued to operate through many different means. Zoom has been a platform that has enabled us to continue fellowship as close to normal…

네팔 박래득/최은영 선교사(10/3/2020)

안식년 기간 미국 파송교회 선교부 사역이 코로나로 중단, 연기되어 다시 선교현장으로 복귀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의 상황을 지나며 해외로만 향하던 선교의 패러다임이 변화되어야 함을 목격하고 경험합니다. 하나님의 선교가 국경이 아닌 타문화를 향하고 있음을 보고, 듣고, 알게 되었습니다. 비자가 막혔다고 선교는 멈출 수 없습니다. 네팔 순회선교사로 250만 국내 이주민과 5~6만 네팔 이주근로자를 향한 부르심의…

크로아티아, 박찬신/박정애 선교사 (10/1/2020)

  샬롬! 사랑하는 크로아티아 기도 동역자님께, 주후 2020년9/10월 소식   “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요엘2:28, 32절 말씀) 이곳은 국경 개방, 외국인의 방문, 그리고 여름…

필리핀 고광민/이유진 선교사(9/30/2020)

  할렐루야! 사랑하고 존경하는 모든 동역자 여러분들에게 인사 드립니다.  코로나19의 시간을 지나면서 우리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보호하심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도 이곳에서 하나님의 보호하심 가운데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기도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은 이 시간에도 하나님은 쉬지 않으시고 일하고계셨습니다. 이곳 뚜게가라오에서의 사역도 계속 진행이 되고 있으며, 진행 중인 사역들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