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기도편지

선교사 기도편지

캠퍼스(GMU) 뉴스레터 권민지 사역자(4/13/2021)

WELCOME TO CAMPERS 안녕하세요, 저희는 GMU 대학교에 2019년 9월부터 시작한 Official Student Organization 으로서,캠퍼스 안에서 예수님의 향기를 풍기기 위해 만들어진 한인 기독교 동아리입니다.하나님께서 흩어져 있는 노바(NOVA)지역 청년들을 이 공동체를 통해 연합하게 하셨으며,나눔,교제,찬양,예배를 통해 각자 속해있는 교회 이름을 떠나 하나님을 사랑하는 청년들이 모여한마음을 품게 하셨습니다.    

네팔 박래득 선교사 (4/4/2021)

  <네팔 사랑이 소식 19호>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여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딤후2:15)   네팔 이주민 사역은 코로나 환경속에 만날 수 없는 상황이 지속되어 이주민 교회와 사역자들과 교류하면서 하나님의 때를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주근로자들에게 직업교육과 창업교육을 위한 주말학교에 동참할 기관과 재능기부자들을…

태국 신영선 김봉순 선교사 (2021년 4월)

존경하는 선교동역자님께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저희도 주님의 보호하심과 은혜 가운데 잘 지내고 있으며 계속적으로 사역이 진행됨을 감사드립니다. 작년말에 제2차 코로나 유행이 시작되었다가 두달후 안정되었지만 다시 제3차 코로나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상황 가운데도 한걸음 한걸음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고 주님께서 지켜보호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환경 가운데도 꾸준히 기도와 선교비로 동역해주셔서 사역이 지속되게 해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동역자님과…

세네갈 이해진 / 김미자 선교사 (4/10 2021)

  세네갈을 향하신 하나님의 손길 (기도편지)  은 케년 성전 건축을 위해 달려가는 길에서 수도 없이 만나는 둔턱. 미리 알려주는 sign , 어떤 표시도 없이 좁고 뽀족하게 되어 있어 운전자들을 당황시키는 이 곳에, 누군가가 양파자루와 기름통으로 멀리서도 볼 수 있도록 멋지게 기둥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참으로 고마웠습니다. 누군지 모를 그 분을 위해 기도가 나왔지요. 볼품없어, 쓰레기통으로 들어가야 할 것들이지만,…

니콰라과 임종혁 / 현미 선교사 ( 4/7/2021 )

    저희 부부가 이곳에 도착한지 벌써 4달이 지났군요. 그동안 정착을 위해서 분주하게 움직이다보니 시간이 순식간에 지난듯 합니다.  이제는 거의 모든 것이 정리되었고, 지금은 언어훈련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 새로운 언어를 배우려니 어려움은 있지만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머무는 선교센터에서는 선임 선교사님께서 지난 12월부터 저희가 언어훈련을 마치면 사역하게 될…

크로아티아 박찬신 / 김정애 선교사 (4/4/2021)

크로아티아 선교동역자님께                                            주후 2021년3/4월 소식 “가로되 예수여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에 나를 생각하소서 하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하시니라.” (누가복음23:42~43절 말씀)…

과테말라 고성봉/현옥 선교사 (3/27/2021)

2021년 3월 기도 편지  “그는 허물과 죄로 죽었던 너희를 살리셨도다(엡 2:1)”  사순절 기간에 예수님을 묵상하며, 저희와 늘 함께 걸어가시는 사랑하는 교회들과 성도님들께 우리를 살리신 예수님의 사랑으로 문안드립니다. 이 곳은 오랜 건기 끝에 여름이 시작되었고 이제 5 월부터는 다시 6 개월 간의 우기를 맞게 됩니다. 부활절을 알리는 보라색 자카란다 꽃이 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