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기도편지

선교사 기도편지

페루 김도경/김혜린 선교사 (12/25/2020)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주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제 어느덧 한 해도 다 저물고 2021년이라는 새해를 바로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올 한 해는 팬데믹으로 인한 고통과 어려움이 온 세계를 뒤 흔들었는데 그 가운데 여러분들 또한 얼마나 많이 힘들고 어려우셨는지요?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주 예수그리스도로 인한 소망이 있는 자들이기에 하루하루를 감사함과…

수리남 안석렬/이성옥 선교사 (12/23/2020)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코로나 바이러스로 시작한 한 해가 이제 다 저물어 갑니다.수리남도 갑자기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예배 인원이 10명으로 제한된 가운데성탄예배와 성찬식을 거행할 년말 예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수리남뿐 만 아니라 세계 선교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사랑을 베풀어 주시는 개인과 가정과 교회와 단체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아프리카 우간다 안정근 정미향 선교사 (12/23/2020)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 The virgin will be with child and will give birth to a son, and they will call him Immanuel"--which means, "God with us." Matthew 1:23,NIV   < 아프리카의 진주, 우간다에서 보내드리는 12월의…

크로아티아, 박찬신 / 김정애 선교사 (12/21/2020)

    “다른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사도행전4장12절 말씀)                                                           …

페루 김재영/이주연 선교사(12/19/2020)

  인사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동역자님께 편지를 쓰는 것이 뜻깊은 일인 것 같습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팬데믹 상황 가운데 비록 백신이 나왔다는 소식은 들리지만 어떤 이는기뻐하기보다는 반신반의하는 듯합니다. 또한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는 상황 앞에서 세상은 불안과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거의 일 년 동안 계속 되는상황에 지쳐만…

영국 김호정 선교사 (12/14/2020)

2020년, 코비드-19로 어려운 시기를 하나님의 은혜로 이겨냈으리라 믿으며,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드립니다. 우리 주 하나님은 위대하시며, 능력이 많으시며, 지혜는 무궁하십니다. 영국은 지난 11월 한 달을 두 번째 봉쇄(Lockdown)을 했지만 지금도 하루 18,000여명이상 환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비드-19 상황으로 Southall교회는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대면모임은 언제 정상적으로 진행될지 미지수입니다. 그러나 각종모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