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기도편지

선교사 기도편지

아프리카 케냐 윤진수/ 윤미숙 선교사 (2021년 9월)

케냐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존귀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프리카 케냐에서 문안 올립니다. 그 동안 평안 하셨는지요? 케냐 선교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사랑을 베풀어주심에 늘 마음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의 귀한 사명을 받고 부르심에 순종하며 나아갈 때에 때로는 도전과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포기하지 않고 힘차게 선교의…

일본 강민숙 강에스더 선교사 (2021년 8월)

지난 7월 도쿄 올림픽이 막을 내리고 지금은  페럴 올림픽이 8월 24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일본은 연일 30도를 넘는 뜨거운 여름 날씨와 코로나의 확진자가 일본 전국에 하루에 2만명 이상 발생하는 참 힘든 상황입니다.   긴급 사태가 몇 번에 걸쳐서 확대해서 발효되었지만 큰 효과가 없는 상황이고 무엇보다도 심각한 것은 의료 압박이 시작되면서 그…

네팔 박래득/최은영 선교사(8/14/2021)

너희는 나그네를 사랑하라 전에 너희도 애굽 땅에서 나그네 되었음이니라(신10:19)   오랜 코로나 팬데믹으로 다소 지치고 무력해지는 상황 속에 동역자 여러분의 평안과 안전을 기도하며 그동안의 소식 전합니다.   저는 현재 인터서브에서 한국세계선교협의회 (KWMA)로 세컨딩되어 선교행정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네팔순회선교사로 국내 재배치되어 사역 중에 저의 지난 시절 직장에서의 기획, 재무분야의 경력을 필요로 하는…

과테말라 고성봉/현옥 선교사 (8/9/2021)

  샬롬~ 참으로 어려운 이 시기에 모든 동역자분들 평안하신지요? 저희는 늘 보내주시는 중보기도에 힘입어 안전히 잘 사역하고 있습니다. 백신도 여기에서 2 차까지 접종받게 되어 또한 감사합니다. 이 곳도 확진자 수가 다시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 더욱 조심하며 움직이고 있습니다. 6 월과 7 월에도 참으로 많은 감사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함께 하신 동역의 열매…

그리스 | 양용태, 김미영 선교사 (8/11/2021)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8월에 드리는 아덴소식 그리스는 GDP의 20%를 관광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수입을 기대하는 그리스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일어나고 또한 그리스 여러 지역에 화재가 일어나 이에 직접 관련된 국민들은 절규와 울부짖음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장기간 폭염 까지 겹쳐 시민들의 마음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염려과 걱정으로 가득합니다.이런 시민들 속에 살아가는…

태국 장하진 선교사 (8/3/2021)

 샬롬 우리의 구속자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평안을 간구합니다. 코로나로 가정과 사업장에 많은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아와 과부와 가난한자들과 그리스도의 마음을 같이 나누어 주신 기도의 사람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크로아티아 박찬신/김정애 선교사(8/3/201)

크로아티아 선교동역자님께                       주후 2021년7/8월 소식   "... 내가 또 너를 이방의 빛으로 삼아 나의 구원을 베풀어서 땅끝까지 이르게 하리라"  (이사야 49장 6절 말씀)   지난 7월 한 달, 해외에서 유입되는 관광객 숫자가 팬데믹이 시작되기 직전인 2019년 같은 달보다 더 증가했다는…